구직: 아르바이트를 신청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아르바이트를 찾고 있는 고등학생 또는 대학생입니까? 더 적은 시간의 부업을 찾고 있는 정규직 근로자이신가요? 그렇다면 오늘부터 밤알바 구직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기다려! 거기에는 많은 아르바이트가 있습니다. 어떻게 신청해야 합니까?

무엇보다도 회사마다 고용 관행이 다르다는 점을 언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하의 지역 쇼핑몰에서 바로 옆에 있는 두 개의 소매점도 신청 접수 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한 매장에서는 신청서를 직접 제출하도록 요청할 수 있고 다른 매장에서는 집으로 돌아가 매장 웹사이트에 있는 온라인 신청서를 사용하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르바이트를 찾고 있는 많은 회사는 지원자에게 선택권을 제공합니다. 선택권이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어떤 신청 방법이 가장 좋습니까? 답을 찾기 위해 각각의 장단점을 살펴보겠습니다.

온라인 지원: 온라인 웹사이트를 통해 저시간 일자리에 지원하는 경우 회사 본사에 지원서를 제출하지만 현지 지점에 지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직 지원서가 해당 지역 지점(상점, 은행, 레스토랑)에 도착할 때까지 며칠 또는 일주일 정도의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드문 경우지만 구직자가 지원 상황에 대해 문의하기 위해 전화를 걸었지만 현지 고용 관리자가 받지 못했다는 소식만 들었습니다.

그러나 아르바이트를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이점이 있습니다. 직업 검색 웹사이트는 한 번에 여러 직업(위치에 따라 수백 개)에 연결됩니다! 이것은 엄청난 수치입니다.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이력서를 업로드하여 온라인으로 일자리를 신청할 수 있으므로 프로세스가 상당히 빠르게 진행됩니다. 기본적으로 더 적은 시간에 더 많은 오픈 포지션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직접 지원: 아르바이트를 직접 지원하는 데는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하나는 걸리는 시간입니다. 온라인으로 작업을 지원할 때 이력서의 일부를 복사하여 온라인 지원 양식에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지원서를 직접 작성하는 경우 반드시 손으로 작성해야 합니다. 지원서에 인쇄된 이력서를 첨부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회사에서는 지원서와 관계없이 작성하도록 요구합니다. 또한 지역 소매점에서 일하고 싶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50~100개 점포가 있는 동네 상가를 가더라도 각 점포를 방문하여 신청하고 신청서를 제출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아르바이트를 직접 신청할 때의 가장 큰 장점은 매장에서 얼굴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고용 관리자, 대리 또는 다른 계산원에게 이력서를 제출하여 지원하든 관계없이 시설 및 네트워크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고용 관리자가 이력서를 얼굴과 연결할 수 있기를 원하기 때문에 이것은 좋습니다. 같은 메모에서 이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구직 지원서를 제출할 때는 항상 전문적인 복장을 하고, 혼잡한 시간(소매점은 주말, 식당은 저녁 식사 시간)에 시설을 방문하지 마십시오.

다시 말하지만 회사에서 추천하는 방식으로 일자리에 지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력서를 이메일로 보내길 원하는 경우 이메일로 보내십시오. 그들이 원하면 온라인으로 지원하고 요청하면 직접 지원하십시오. 선택 사항이 있는 경우 직접 지원을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용 관리자와 일대일로 약간의 점수를 매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 행운을 빌어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